IM-A690S 미라크

카테고리 없음 2011. 10. 18. 11:13 |
IM-A690S 미라크 - by 다모아
다모아에서 퍼온 글입니다.
자동스크랩기능


 
주요기능
  • 전국 어디서나 Wi-Fi Zone에서는 저렴한 인터넷전화를 편리하게 휴대전화로 사용하자!
  • 고품질의 디스플레이어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기자!
    3.5형(8.8cm) TFT Screen을 탑재하여 고화질의 화면을 즐기며, Touch Screen으로 화면에서 메뉴를 이동 및 선택하자!
  • 스마트폰에서 더 큰 화면으로 영상전화를 즐기자!

  • 휴대전화의 회전에 따라 화면이 움직이는 가속도 센서를 이용한 앨범보기와 뮤직/무비 플레이 등의 편리함을 느껴보자!
  • 5M 고화소 카메라가 눈,입 등의 위치를 인식하는 안면인식기능으로 재미나게 꾸미자!
    플래시, 밝기/줌, 특수촬영, 화질, 화이트 밸런스, 측광, 타이머, 안면 인식꾸미기, 셀프촬영 등 재미있는 사진 편집까지!
  •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나만의 잠금방식!
    개성가득한 나만의 스타일의 패턴을 입력하여 잠금기능을 설정하자!
상세 SPEC
product_spec_tit_34(0).gif 표준형 기준
117 x 57.7x 11.7 (mm)
116g
product_spec_tit_35(0).gif Black ('10. 10월 출시), White ('10. 10월 출시), Funky Pink ('10. 11월 출시), Olive Green ('10. 12월 출시)
product_spec_tit_36.gif Bar/Compact Size
Compact&Slim 디자인과 뒷면의 풍부한 라운딩감으로 Good Grip 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배터리 커버에 은하수와 같은 은은한 펄감을 표현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 합니다.

Jewel Home Key
안드로이드 폰에서 자주 사용되는 Home Key에 세라믹을 적용하여 마치 보석과 같은 세련된 고급감의 Jewel Home Key를 제공합니다.
product_spec_tit_02.gif 3.5형(8.8cm) WVGA
3.5형(8.8cm)LCD를 채용하여 멀티미디어 동영상과 카메라를 더욱 선명한 고화질 영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1600만 컬러 TFT

9 Line x 19자(한글기준)
product_spec_tit_05.gif 안드로이드 OS 특성에 맞는 GUI화면으로 빈티지 느낌의 아기자기한 SKY만의 감성 Style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기능을 보다 즐겁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효과음으로 더욱 실감나게 기능을 찾을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메뉴 구조로 User의 편리성을 증가시켜,
쉽게 원하는 기능을 찾을 수 있으며 SKY의 다양한 기능은 물론 안드로이드 Market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을 100% 활용할 수 있습니다.
product_spec_tit_04.gif 영상통화 지원으로 보고 싶은 가족, 친구의 얼굴을 보면서 통화할 수 있습니다.
product_spec_tit_03.gif 5M AF CMOS CAMERA
내장된 카메라로 나만의 사진첩을 만들 수 있으며, 동영상 촬영으로 남기고 싶은 추억을 담을 수 있습니다. 더욱 향상된 성능으로 다양한 기능과 고화질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사진/동영상 전송과 사진인화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product_spec_tit_27.gif 지상파 DMB
지상파 DMB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실감나는 TV와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 환경에 맞게 내장된 Retractable Ant.와 이어폰 Ant.를 선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product_spec_tit_07.gif Dvix 지원, 3.5mm 단자
Divx, Xvid 등 다양한 코덱 지원으로 별도의 변환 없이 편리하게 16:9 고화질의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3.5mm 단자 제공으로 별도의 젠더 사용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이어셋으로 고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Qsound로 살아있는 음향 효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원음벨
다양한 장르의 원음벨소리를 제공하며 생생한 멜로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t_wifi.gif Wi-Fi b/g/n
Wi-Fi b/g/n 까지 지원하여 보다 빠른 속도로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FMC (VoIP)
VoIP 가입 시 Wi-Fi Zone 내에서 인터넷 전화를 걸 수 있어 저렴한 통화 요금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Tethering (인터넷 공유 서비스)
Android 2.2 버전에서는 Tethering 기능 지원으로 3G 연결된 안드로이드폰을 Wi-Fi AP로 활용하여 여러 무선랜 사용 디바이스들이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인터넷
Flash Player 9.0 지원으로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며 Javascrip엔진 "V8"도 탑재하여 향상된 성능의 웹브라우저를 제공합니다.
home.gif 컨셉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을 Widget과 shortcut 단위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성향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꾸미고 배치할 수 있는 메뉴 구조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바로가기로 등록하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합니다.
날씨정보 및 SNS, RSS, 시계, 달력, 웹 북마크 등 Widget 설정을 통해 필요한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shortcut : 홈 스크린에 기본제공되는 메뉴 아이콘은 물론 Market에서 다운로드 받은 어플을 원하는 화면에 바로가기로 설정 가능합니다.

All programs 화면 : 기존 상하 스크롤 방식을 좌우 페이지 스크롤 방식으로 개선하여 다운받은 앱을 빨리 찾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뉴 이동,삭제 메뉴를 선택하면 페이지에서 원하는 앱을 기능별로 이동,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뉴 아이콘의 스킨을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위젯 제공 : SKY 만의 다양한 위젯을 제공함으로써 홈 스크린에서 바로 원하는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실행 중 기능 위젯 : 현재 실행중인 기능을 보여주며, 실행기능 관리를 통하여 프로그램 종료를 손쉽게 할 수 있어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실행을 방지해 줍니다.

날씨 위젯 : 전국 및 동네 지역 날씨정보를 Wi-Fi로 제공하여 실시간 날씨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SNS 매니저 위젯 : me2day 와 twiter 어플의 매니저 위젯으로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글을 확인 가능합니다.

RSS 위젯 : RSS Reader기능을 이용하여 각종 매체의 뉴스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웹 북마크 위젯 : 브라우저 북마크한 사이트를 확인, 접속할 수 있습니다.

SKY 프렌즈 : 자주 연락하는 10명을 SKY 프렌즈로 등록해 두면 바로 전화하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외에도 SKY 랭킹, SKY 뮤직, 네온 사인, 단어장, 달력, 노트 패드, 세계시각, 시계, 앨범 등 다양한 위젯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20100414152753.gif SKY Planner
컨셉 : 구글 캘린더와의 동기화가 가능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일정, 하루를 정리하며 자신을 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리, 부모님 생신, 제사, 가족경사 등을 잊지 않게 도와주는 기념일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구글 캘린더와의 동기화가 가능하여 웹에 저장한 일정을 단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 입력 사용성을 고려하여 마치 포스트잇에 메모하듯 필기로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날씨
전국 날씨 및 동네지역 날씨의 주간예보 및 설정이 가능하며 위젯으로 설정하여 홈 스크린에서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SNS 매니저(Twitter/Me2Day)
Twitter, Me2Day의 다중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선택한 계정 및 어플리케이션에 사용자가 작성한 글을 통합관리,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witter
Social Network Service의 대표가되는 Twitter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빠른 정보의 습득 및 주변 사람들과의 다양한 의견 교류, 정보 공유, 인맥 형성 기능을 단말에서 제공합니다.

Me2Day
Social Network Service의 대표가되는 me2day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국내 온라인 환경의 서비스와 동일하게 주변 사람들과의 다양한 의견 교류, 정보 공유, 인맥 형성 기능을 단말에서 제공합니다.

SKY 동영상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는 플레이어를 제공하여 별도의 변환 없이도 동영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SS 리더
인터넷 신문, 블로그 등 다양한 웹미디어들을 주소만 추가하면 손쉽게 구독이 가능합니다. 구독한 내용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여, 마음에 드는 글은 오랫동안 간직 할 수 있습니다.

판도라 TV
판도라 TV의 컨텐츠를 손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별로 분류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전자사전
단어 발음을 음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생활 회화를 지원하여 해외여행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어 검색 결과 화면에서 설명되는 단어에 대한 터치 팝업 점프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확인하고자 하는 단어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노트
워드와 같은 다양한 문자입력 및 편집 환경을 제공하며, 작성한 글을 각종 블로그 및 SNS서비스와 연계하여 활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노트
기존의 Text 위주의 메모에서 사용자가 손으로 직접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기능을 제공하여 쉽게 메모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하철 노선도
환승역 정보가 추가되었으며, 터치 팝업을 통해 직접 역 이름을 입력하지 않고도 단순 Touch를 통해 역검색, 경로 검색, 역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에서 잠들어도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에 잠을 깨워주는 도착알람 기능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product_spec_tit_20.gif SKY 뷰어
각종 문서파일( 한글, WORD, 파워포인트, 엑셀, PDF, TXT 등 )을 단말에서 변환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E-book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폰트
벡터폰트를 지원하여 11가지의 폰트를 (광수체, 고딕체, 명조체, 스카이블루체, 별헤는 밤체, 광수뽀리체, 안드로이드 기본서체, 바른생활체, 별사탕체, 샤방공주체, 청춘연가체) 지원하여 고객의 특성에 맞는 폰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포토/무비 에디터
사진과 동영상을 다양하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포토에디터는 사진 크기 조절 및 자르기, 회전, 보정, 특수효과, 액자, 스티커 기능 지원으로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에 다양한 효과를 주어 나만의 스타일을 살린 편집이 가능합니다.

녹음
최대 녹음시간은 24시간, 녹음건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어폰마이크 기능
product_spec_tit_16.gif 개인정보관리(PIM) 전화번호부
전화번호부는 저장 개수 제한 없으며(사용자 공간 522MByte 사용 가능), Google계정과 실시간 연동하여 Google계정이 있을 경우 별도의 연결 없이 무선으로 전화번호부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축다이얼 99개/그룹저장개수 : 제한없음/그룹당 번호 저장 개수 : 제한없음
착발신 이력 500개 저장
product_spec_tit_30.gif 대화 메시지함(수, 발신메세지): 무제한
메시지 보관함: 200개
USIM 저장함 : 20개
스팸메세지: 40개
product_spec_tit_21.gif SKT 부가서비스
T-Map, T-Store, T-Cash, June Player/June Downloader, OVJET
product_spec_tit_33.gif PC에 데이터매니저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가정에서도 인터넷을 통하여 최신 버전의 S/W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 데이터매니저 기능 지원으로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없이 Data Manager를(메시지, 주소록 등) 관리할 수 있는 편의 기능 제공합니다.
product_spec_tit_22.gif 표준형(1350mAh)
연속통화 : 약 354분
영상통화 : 약 176분
연속대기 : 약 216시간
블루투스 대기 시 : 약 203시간
TDMB 사용 시 : 약 251분
VOD 재생 : 약 305분
Game사용시 : 약 246분
카메라 사용 시 : 약 210분

*각 사용시간은 당사 실험실에서 계측기로 측정한 값입니다.
*VOD재생 시간은 스테레오이어마이크 사용 기준입니다.
product_spec_tit_23.gif 사용자 내장 공간
500MB

외장메모리 Slot 지원
microSD 메모리 Slot (microSD Card 4GB 기본 제공)를 지원하여 대용량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product_spec_tit_24.gif 표준형 배터리(BAT-6500M)
배터리 커버
배터리 충전 거치대(BTH-2900)
스테레오 이어마이크 (EM-1450)
데이터매니저 케이블(IMCBL-1410)
충전용 젠더 (TRP-400)
Micro SD Card 4GB
사용자 설명서 (ML-A690S)
product_spec_tit_25(0).gif 여행용 충전기(TC-820)
정전용량 터치펜 (TID-600)
원형 젠더(TRP-220)
멀티젠더(TRP-300)
Posted by 다모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