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한 야누스 박스 개봉기 입니다.
자 한번 살펴 볼까요?^^*


박스 샷 한컷..^^*   -플라스틱 케이스안에 잘 포장이 되어 있네요.. 종이 박스보다는 좀 있어 보이는듯..ㅎㅎ

앞면과 뒷면
-둥근 테두리와 블랙펄 느낌의 외관이 세련된 느낌이 물씬 드네요..

화면 켜면 이런 화면이 나온답니다.. 해상도는 상당히 괜찮은것 같구요,,..
대화면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터치감도 좋은것 같습니다.

두께는 상당히 얇아져서 가벼운 느낌이...
뒷면 카메라에 플래쉬 장착되어 있구요.. 둥근게 이쁜 카메라가 눈을 뜨고 있네요..

박스 구성품입니다..짜잔...^^*
다른 제품들과 크게 다르지는 않구요.. 베터리, 전용충전기, 이어폰,기타 설명서 등등...
대충 이런정도로 소개를 드립니다..
처음본 느낌은 기존 다른 제품과 다르지는 않은것 같지만... 손에 쥐었을때 그립감은 그리 썩 좋은편은 아니라는것...그리고 기존 TAKE의 느낌은 나지만 다른 제질과 성능이 압도 한다는것이 가장 큰매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갤럭시 S II와 별 차이는 없지만.. 빨라진 속도와. 듀얼 스크린 지원이라는 기능이 있어서
동시에 화면을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이것으로 박스 개봉기를 마무리 합니다..신제품이 나오면 또... 뵈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조 하시구요....  최근오픈한 다모아 쇼핑몰에서 행사 중이라네요..
한번 들어 보세요..^^*
http://www.damoara.co.kr/damoa/bbs/board.php?bo_table=phone&wr_id=19

Posted by 다모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