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향의 베가 레이서 박스 개봉기^^*

자 한번 살펴 볼까요?

최근 출시된 베가 레이서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최신 사양답게 스펙도 아주 고사양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퀄컴의 1.5G 듀얼코어가 적용되어 있고, 4.3"의 슈퍼아몰레드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지상파DMB, 800만화소 카메라, 2.3버젼의 진져브레드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듀얼코어 기반으로 속도 향상은 기존대비 3배 이상 빠르다고는 하지만 실제 체감 속도는

2배가는게 정석이지만, 풀브라우징으로 실행을 해보면 확실히 빠른 느낌을 받으 실수 있을 겁니다.

 

KT향의 베가레이서와 박스 디자인은 똑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짜잔~~!  화이트 색상의 베가레이서..

팩택의 특징이 백커버가 2개라는거...디자인과 외부 재질을 약간 다르게 해서 골라쓰는 재미를

주는군요.

 



화면을 켜면 짜잔...깔끔한 블루색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팩택 고유의 화면 잠금화면과 메인 화면입니다.

처음 부팅속도가 다른 기종 보다는 훨씬 빠르다는 느낌이 확 오네요.

슈퍼아몰레드의 시인성과 색감은 정말 화려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폰의 화면 느낌을 좋아 하는 편이지만..

베가도 그리 나쁜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기본 메뉴페이지는 5페이지로...기본 어플 아이콘은 팬택의 고유의 느낌을 드데로 적용했네요.

베가S랑 느낌이 그닥 차이나지는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화면이 커지면서 베가S는 굴곡의 고선 처리가 되어서 여성 스러운 반면 베가레이서는 약간 곡선은 들어

갔지만 약간 남성적인 느낌이 든다고 볼수 있습니다.

 



옆면과 뒷면..

두께는 평균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갤럭시와 비교하면 약간 두꺼운 편이지만 무게감은 있어서..

묵직한 편이빈다. 카메라는 요즘 대세인 800만 화소의 FULL HD 지원이 가능한 카메라가 탑재 되어 있습니다. 플래쉬도 적용되어서 플래쉬 어플을 사용해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도 있겠네요.

 

베가레이서 SKT향/KT향/LGT향 세가지 타입으로 출시 되었는데..

각 통신사별로의 디자인을 다르게 적용을 했다고 합니다.

SKT와 KT는 화면 뒷면의 플래쉬 부분이 약간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 여러분도 듀얼코어의 시대로 한번 빠져 보세요. 지금까지..제야의

허접 개봉기 였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최근 오픈한 다모아에서 베가레이서 특가 모델 행사를 하고 있네요..가입비/유심비도 면제고

푸짐한 사은품(블루투스증정)도 있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바로가기 참조 바랍니다.

 

다모아 쇼핑몰 바로가기~~~!

Posted by 다모아라
: